해가 구름속으로 들어갔다 나왔다를 반복하니 제대로 찍을수가 없다. 나이 많이 드신 몇분의 진사님들은 아예 터를잡고 빛이 예쁠때를
기다리고 계신다. 나야 기록이 위주이니 호수를 한바퀴 돌며 대충찍고 향원정을 떠났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출처 : 유담의 등산과 야생화
글쓴이 : 柔淡 원글보기
메모 :
'문화유산을 찾아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스크랩] ‘전통연희, 경복궁에서 놀다’ - 5 (08. 11. 01) (0) | 2012.12.14 |
|---|---|
| [스크랩] 경복궁 1 - 향원정 (08. 11. 02) (0) | 2012.12.13 |
| [스크랩] ‘오래된 궁궐, 새로운 궁실’ 전시회 (08. 11. 02) (0) | 2012.12.11 |
| [스크랩] 경복궁 - 1 (08. 11. 01) (0) | 2012.12.10 |
| [스크랩] 경복궁 2 (08. 11. 02) (0) | 2012.12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