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시간 정도 돌아보고 점심때쯤 나오면서 찍은사진
니콘 D-300의 픽춰콘트롤. landscape(filmlike) 로 촬영했더니 너무 진한 색감이 나온다.
그냥 landscape만 써야겠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출처 : 유담의 등산과 야생화
글쓴이 : 柔淡 원글보기
메모 :
'문화유산을 찾아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스크랩] 창덕궁 후원 - 6 (08. 11. 13) (0) | 2012.11.26 |
|---|---|
| [스크랩] 창덕궁 후원 8(08. 11. 13) (0) | 2012.11.24 |
| [스크랩] 창경궁 1 - 춘당지 (08. 11. 13) (0) | 2012.11.22 |
| [스크랩] 창경궁 3 - 단풍 (08. 11. 13) (0) | 2012.11.20 |
| [스크랩] 창경궁 4 - 역사와 건물들 (08. 11. 13) (0) | 2012.11.19 |